시리얼을 잃어버렸는데 AS가 가능한가요?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 & A

Q & 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시리얼을 잃어버렸는데 AS가 가능한가요?
작성자 액티브라이프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0-0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3
안녕하세요, 액티브라이프입니다.

애프터샥 골전도 이어폰을 사용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.

구매를 어디에서 하셨는지 확인이 될까요?
구매처에 따라 애프터샥 AS하는 곳이 다릅니다.

AS관련 문의는 액티브라이프(02-508-8451)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.

감사합니다.
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
작년에 애프터샥 골전도 이어폰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.
1년정도 사용하다 보니 잡음이 심해지는 현상이 있어 AS를 받고 싶은데,
시리얼 번호를 못 찾겠습니다.

시리얼 번호가 없어서 AS가 가능한가요?
확인 부탁드립니다.
수고하세요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  • COMPANY (주)액티브라이프
  • OWNER 이명재
  • C.P.O 이명재
  • E-mail info@activelife.co.kr
  • CALL CENTER 1588-1473
  • F A X 02-3401-8451
  • MALL ORDER LICENSE 제2017-서울송파-2069호 [사업자정보확인]
  • BUSINESS LICENSE 862-86-00741
  • ADDRESS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이로31길 22, 5층 (문정동, 세림빌딩)
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 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(서비스가입사실확인)